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코스트코

코스트코 7월 할인상품, 울산점 휴무일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0.

코스트코 7월 할인상품, 울산점 휴무일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동행세일중이라 할인상품이 많더라구요ㅎㅎ
코스트코 7월 할인상품 소개시켜드릴게요
참고로 세일품목은 생필품의 비중이 높습니다-!

테팔 매직핸즈 쿡웨어 세트입니다
냄비 3개와 손잡이가 한 세트에요
만원이나 할인해주네요!
설거지 할 때마다 손잡이와 냄비 이어지는 부분이 신경쓰였는데 저렇게 분리되면 정말 깔끔하고 편하겠어요

다우니에서 섬유탈취제도 나오네요
다우니향이라는데 어떤 다우니 향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섬유탈취제는 집에 구비해놓으면 잘 쓰니까
세일하는김에 하나 구매하셔도 좋을것같아요

할인도 하는데 4L 본품에 940ml 추가 증정까지 해줍니다
애플향이라 설거지할때 상큼하고 좋겠어요ㅋㅋㅋ
친환경 주방세제라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흑당이 한참 유행하더니 이젠 두유까지 나왔군요
맛이 궁금합니다 ^^ 맛있을것 같아요
두유는 집에 사다놓으명 아침이나 간식용으로 하나씩 먹기 좋더라구요

섬유유연제는 다우니죠
할인률이 굉장히 높네요
생필품은 집에 사다 놓으면 언젠간 다 쓰게되니까요
이건 사셔야합니다ㅎㅎ

과탄산소다는 코스트코가면 꼭 사오는것 중 하나에요
세탁할때도 넣고 주방에 기름 찌든때 등등 여기저기 청소할때도 잘 쓰인답니다

티슈도 할인률이 높네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생필품은 싸면 쟁여야죠ㅎㅎ
사다두면 두고두고 언젠간 쓰게 될거에요

24병이 들어있으니 한 병에 700원 조금 넘습니다
그런데 한 병에 250ml 밖에 되지 않아서 아쉬울 것 같아요
한 병은 모자라고 두 병은 너무 많겠어요ㅠㅠ

브라탑 정말 편하죠 특히 여름에는 브라탑이 최곤거같아요
브라탑 사용 안해보신분들 있으시면 5천원이나 할인되니
이번 기회에 한번 사용해보세요
편한걸 한번 맛보고 나니까 브라탑에만 손이 가더라구요 저는ㅎㅎ

코스트코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수요일, 넷째 일요일로 다가오는 코스트코 울산점 휴무일은 7월 26일, 8월 12일 입니다
장보러 가실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