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코스트코

코스트코 추천상품, 쇼핑리스트 1탄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2.

코스트코 추천상품, 쇼핑리스트 1탄

 

안녕하세요 딱딱한복숭아입니다 ^0^
오늘은 코스트코 장보기에 도움이 될만한 추천상품 몇가지를알려드리려고 해요
잘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ㅎㅎ

코스트코 추천상품 첫 번째는 피넛버터 프레즐입니다
짭조름한 프레즐 안에 고소한 피넛버터가 들어있어요
한 개 두 개 집어먹다 보면 어느새 빈 통이 돼버린 걸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손이 자꾸 가는 아이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맥주랑 마시기 정말 좋아요
맥주 안주로 강력 추천해요

 두 번째는 미국산 소고기 냉장 부채 스테이크에요
코스트코가 값싸고 질 좋은 고기로 유명한 건 다들 아시죠
저는 항상 부채살을 사다가 스테이크를 해 먹습니다
커다란 덩이가 6개나 들어서 양이 정말 많구요
고기가 부드럽고 두툼해서 스테이크로 먹기 참 좋아요
미국산이긴 하지만 맛만 좋답니다

 세 번째는 쿵푸걸 리슬링으로 과실 향이 풍부한 화이트 드라이 와인이에요
코스트코 와인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와인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15000원 정도인데 가격에 비해 훌륭한 맛으로 유명해요
저도 코스트코에 가게 된다면 항상 잊지 않고 데려오는 제품입니다 다른 마트엔 없고 코스트코에 가야 만나볼 수 있거든요ㅎㅎ

이상 코스트코 추천 제품 3가지였습니다
사진이 많지 않아 조금밖에 추천을 못 드렸네요
앞으로는 사진도 많이 찍어놔야겠어요ㅎㅎ
이 외에도 추천드릴게 많으니 다음번에 2탄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