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코스트코

코스트코 추천상품(양고기/양갈비, 빵, 스타벅스 원두 등) | 울산점 10월 휴무일

by 딱딱한복숭아 2020. 10. 8.

코스트코 추천상품 | 울산점 10월 휴무일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코스트코 포스팅도 오랜만에 쓰네요 ㅎㅎ

저는 코스트코에 한 두 달에 한 번씩 가서 그런가 갈 때마다 처음 보는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이전 포스팅과 최대한 안 겹치도록 추천해드리려고 하다 보니 새로운 제품들을 많이 올리게 됩니다

그럼 쇼핑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요ㅎㅎ

 

 
치아바타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갔더니 못 보던 빵이 생겼네요
평소에 치아바타를 좋아해서 하나 담아왔습니다ㅎㅎ
보통 치아바타보다는 조금 더 밀도 있게 묵직한 느낌이라 하나만 먹어도 배가 차더라구요

베이글보다 든든한 것 같습니다ㅎㅎ 
빵은 맛있지만 조금 짠 편이었고 샌드위치를 만들어먹는 것보단 그냥 빵만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치아바타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

저랑 동생은 맛있게 먹었는데 부모님은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요 

 
스타벅스 윈터 블렌드 27990원
계절 별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원두가 있는거 아시나요?!
윈터블렌드, 폴 블렌드 이런식으로 계절마다 다르게 나온답니다ㅎㅎ
저번 가을에 사먹었던 폴 블렌드가 맛있어서 이번에도 사려했는데 코스트코 가보니 가을꺼는 없고 윈터 블렌드가 벌써 나왔더라구요? ㅎㅎ이것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길래 한 봉지 가져왔습니다
1.13kg에 27,990원이에요 스타벅스 원두는 역시 코스트코가 제일 저렴합니다ㅎㅎ

 
샤인머스켓

여전히 핫한 과일이죠 샤인머스켓 
2kg에 34,990원으로 알이 굉장히 크고 실해요
한 박스에 두 송이 들어있습니다

샤인 머스켓 좋아하시는 분들은 코스트코에서도 한번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스시 롤 콤보 

스시롤 콤보도 이번에 처음 보는 제품이네요

맛있어 보이는데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습니다ㅜㅜ

연어롤 5조각, 새우튀김 롤 5조각 총 10조각이 들어있고 소스는 두 종류가 들어있답니다

 

 
맥코믹 랜치 드레싱

샌드위치에 랜치 드레싱 뿌려먹으면 맛있는 거 아시죠!!
저는 서브웨이에 가면 소스는 항상 랜치로 뿌립니다ㅎㅎㅎ
샐러드나 샌드위치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사 오고 싶었지만 너무나 대용량이라 담아오지는 못했네요ㅜㅜ
코스트코에서 몇 달 전에 사 온 오리엔탈 드레싱도 아직 반도 못 먹었답니다....^^
오리엔탈 드레싱 다 먹고 나면 랜치로 사 와야겠어요
감자튀김 같은 튀김 류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마다마 올리브

올리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먹어봤을 마다마 올리브입니다
동일 상품이 마켓 컬리에서는 한 통에 7700원인걸 생각하면 코스트코가 정말 저렴하기는 해요
두 통 가격으로 세 통을 살수있네요ㅎㅎ
양은 좀 많지만 집에 두고두고 쟁여먹기 좋을것 같아요-!

 


호주산 냉장 프렌치드 렉

코스트코 가면 고기 종류는 항상 소나 돼지로 사 오곤 했는데 오늘은 양고기가 보이더라구요
예전에 바퀴 달린집에서 양갈비 구워먹는걸 보고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침 코스트코에 팔길래 담아왔습니다ㅎㅎ
양고기 냄새제거에는 핏물제거가 중요하다고하던데 저는 핏물제거 하는것도 깜빡하고 바로 마리네이드를 해 버렸는데요
냄새도 거의 안나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하나도 질기지 않고 소고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코스트코 울산점 10월 휴무일은 14일과 25일입니다 참고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