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코스트코

코스트코 추천/비추천 상품, 쇼핑리스트3탄 + 울산점 8, 9월 휴무일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18.

코스트코 추천/비추천 상품, 쇼핑리스트3탄 + 울산점 8, 9월 휴무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스트코 추천상품 및 쇼핑리스트 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식품 위주의 상품들이구요ㅎㅎ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1. 페스토 새우펜네
코스트코 갈 때마다 항상 보이던 페스토 새우펜네!
이번엔 구매해 보았는데요
맛은 크림 파스타이구요 보기엔 굉장히 꾸덕하니 맛있어보였눈데 소스가 많이 싱겁고 모자랐어요ㅎㅎ
바질 페스토가 들어갔다는데 음 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ㅜㅜ
저는 싱거워서 소금뿌려 먹었다는....
다른분들 후기 보니 치즈를 듬뿍 얹고 오븐에 돌려 드시더라구요
그렇게 먹으면 맛있을것같아요!
밖에서 사먹는 파스타 기대하시면 조금 실망하실것 같습니다ㅠㅠ
새우는 정말 듬뿍 들어있어요ㅎㅎ

2. 하이롤러 연어
훈제연어가 들어있는 롤 샌드위치 입니다
이것도 항상 보던 제품인데 드디어 먹어봤네요ㅎㅎ
우선 저는 연어를 굉장히 좋아하는편인데 연어에서 비린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구요ㅜㅜ
치즈가 두껍게 한쪽으로만 몰려있어서 그 부분은 좀 짰습니다
얇게 펴져서 전체적으로 들어있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한 조각당 크기는 큰편이라 2-3개만 먹어도 든든할것같이요ㅎㅎ

3. 다짐육
코스트코 다짐육은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은다음 볶음밥이나 찌개류 등 반찬을 만들때 한 팩씩 꺼내쓰면 참 좋은것같아요
양이 굉장히 많아보여서 사기 부담스럽지만 막상 사놓으면 금방 쓰더라구요ㅎㅎ
모든 음식에 고기를 팍팍 넣게됩니다 헤헤

4. 아보카도
아보카도가 보통 비싼편인데 코스트코는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한 팩에 6개정도 들어있던것 같아요
아보카도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저는 너무 좋아하지만 저희집에서 저만 좋아하기 때문에..상하기전에 다 먹지 못할것 같아 패스했습니다ㅜㅜ
빵 위에 아보카도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말이에요...아쉽아쉽

5. 망고스틴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갔더니 망고스틴이 생겼더라구요
뷔페가면 필수코스죠 망고스틴!!!
심지어 코스트코 망고스틴은 냉동이 아니에요
저는 사오려다 너무 비싼것같아 말았는데 그냥 사올걸 그랬나봐요
눈에 아른거리네요.. 맛있겠다 망고스틴...

6. 누텔라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악마의 잼 누텔라!
코스트코답게 1kg 대용량으로 판매합니다ㅎㅎ
저렇게 큰데 8990원이면 가격도 괜찮네요!
누텔라 한때는 정말 많이 사먹었는데요
요새 살이 많이 찐것같아 이번엔 참았습니다
집에 있으면 수저로 퍼먹을것같아서요ㅜㅜ
누텔라는 수저로 퍼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아시죠?

7. 호가든 청포도
코스트코하면 술을 빼먹을수 없죠!
요새 핫한 호가든 청포도도 있더라구요
500ml 8캔에 14590원이니 정말 저렴해요
보통 편의점에서 4캔에 10000원정도 하니까요ㅎㅎ
역시 맥주는 코스트코에서 사야합니다 여러분-!

8. 찹쌀 김부각
김부각은 사실 가격대를 잘 몰라서 저렴한편인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이 제품으로 김부각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맥주안주로 최고..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그냥 김도 맛있는데 바삭한 김이라니 맛이 없을리가 없습니다
찹쌀 알맹이들도 꽤 많이 붙어있어요ㅎㅎ 추천드립니다

9. 버터 초코 브레첼
이름은 프레첼이지만 사실 프레첼 모양의 패스츄리에요!
코스트코에는 패스츄리류가 정말 많은것같네요ㅎㅎ
모닝빵이나 베이글 제외하고 코스트코에 파는 다른 빵들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ㅎㅎ
하루만에 벌써 반이나 먹었어요...ㅎㅎ
가족들한테도 반응이 좋더라구요
초코도 꽤 많이 발라져 있어서 좋았어요-!

10. 몰티져스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 올려보는 몰티져스입니다
저한테는 너무 달더라구요ㅎㅎㅠ
몰티져스 좋아하신다면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으로 사서 집에 쌓아놓고 드세요 여러분ㅎㅎ

11. 을지로 노가리
마지막 추천제품은 제 사랑 노가리입니다
저번에 농수산물 시장에서 노가리를 사다먹었는데 보기엔 굉장히 깔끔하고 상태가 좋아보였거든요
그런데 집에 와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보니 냄새가 냄새가...골탁골탁한 냄새랄까요?
먹을 수가 없을만큼 심하더라구요ㅜㅜ
그 뒤로부터는 저렇게 포장되어 나오는 노가리를 선호하게 됬습니다 하하
조미가 된 노가리는 아니구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ㅎㅎ
양도 꽤 많은데 10990원이면 가격도 저렴한것 같아요

8, 9월 울산점 코스트코 휴무일은 8월 23일과 9월 9일입니다
쇼핑하러갈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