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코스트코

코스트코 추천상품, 쇼핑리스트 2탄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1.

코스트코 추천상품, 쇼핑리스트 2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이어 코스트코 추천제품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1탄이 궁금하시다면 밑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코스트코 추천상품, 쇼핑리스트 1탄
https://peach08.tistory.com/m/13

 

코스트코 추천상품 소고기/간식/와인

코스트코 소고기/간식/와인 종류별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딱딱한복숭아입니다 ^0^ 오늘은 코스트코 장보기에 도움이 될만한 추천상품 몇가지를알려드리려고 해요 잘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

peach08.tistory.com


그럼 이번엔 어떤 추천제품들이 있는지 구경해볼까요ㅎㅎ

첫 번째 제품은 사조오양 델리 바베큐 햄이에요
보통 우리가 사먹는 햄들은 고기를 갈아서 만든 것이잖아요
델리 바베큐 햄은 고기를 통채로 훈연시켜만든 햄이라서 씹는 맛도 있고 훨씬 더 맛있어요
저는 슬라이스해서 냉동실에 소분해 놓고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하나씩 꺼내서 쓴답니다ㅎㅎ

오늘은 베이글에 올려서 먹었어요
저는 일반 샌드위치용 햄이나 베이컨 보다 이 제품이 더 맛나고 좋더라구요

두 번째는 인디안 치킨커리에요
예전엔 밥이랑 같이 들어있었는데 요즘엔 저렇게 커리만 나오더라구요
저게 더 좋은것 같아요ㅎㅎ 밥은 집에 있는걸로 먹으면 되니까요-! 밥 대신 커리 양이 많은게 더 좋지 않나요ㅎㅎ
인도식 카레라서 향신료향은 조금 나는편이에요
막 엄청 심한편은 아니라 민감하신분 아니면 다들 잘 드실 것 같네요ㅎㅎ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큼직한 고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답니다
양도 많아서 몇끼에 걸쳐 드실 수 있을거에요-!

세 번째 사시미 콤보입니다
코스트코 연어 유명한건 다들 아시죠ㅎㅎ
연어뿐아니라 광어까지 같이 먹을 수 있는 반반 사시미도 있답니다
맛있고 양도 되게 많아요ㅎㅎ
바닥에 잘 살펴보면 간장, 와사비, 초장도 들어있으니까요
꼭 같이 드세요ㅎㅎ
예전에 친구들이랑 펜션 놀러갈 때 사시미 콤보를 사갔었는데요
간장이랑 와사비, 초장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따흑....
다 먹고나서야 발견했지 뭐에요....ㅠㅠ
나중에 혹시나 소스가 안보여도 당황하지마세요 여러분
안쪽까지 잘 살펴보시면 숨겨져 있을거에요ㅎㅎ

네 번째는 커피 원두입니다
저는 집에서 커피를 하루 한 잔 이상씩은 꼭 마시기 때문에 코스트코 갈 때마다 원두는 필수에요ㅎㅎ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원두는 다 1kg이상인데 잘 밀봉해서 보관하니까 커피 맛에는 문제 없더라구요
그리고 테라로사, 폴바셋, 스타벅스 원두는 코스트코가 제일 쌉니다-!
저는 커피 맛은 잘 모르기도하고 웬만하면 다 맛있게 잘 먹는데 미디움보단 다크한 원두를 좋아해요
미디움 로스팅 원두는 저한테 조금 연한 느낌이더라구요
스타벅스 베로나랑 커클랜드 다크 로스트가 가장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테라로사랑 폴바셋 원두는 로스팅 강도가 약하기도 하고 산미가 있어요!

다섯번째 멀티믹스젤리에요
보통 대용량 젤리는 종류가 한가지이거나 다양하지 못해서 아쉬운점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정말 다양한 종류가 들어있어요!!
햄버거 젤리, 지구본 젤리, 지렁이 젤리, 젤리빈 등등
정말 다양하답니다 젤리 좋아하시는분들께 완전 추천이에요!!

 마지막으로 티라미수 돌체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추천을 드려야하나 살짝 고민이 되었어요
일단 가성비면에서는 합격이므로 추천 드립니다ㅎㅎ
맛은 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요-!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산 제품인데 음 저는 크림이 너무 느끼하더라구요ㅜㅜ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있다고는 하는데 맛이 거의 안느껴져요... 그냥 생크림 먹는 느낌...?
투썸이나 다른 카페에서 사먹는 티라미수 생각하시면 안돼요ㅎㅎ 그냥 마트에 파는 티라미수 느낌입니당
그래도 투썸 티라미수의 4배가 넘는 양이고, 양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니까요 가성비는 훌륭한것 같아요

이상으로 코스트코 추천제품 2탄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2020/08/18 - [후기 및 추천/코스트코] - 코스트코 추천/비추천 상품, 쇼핑리스트3탄 + 울산점 8, 9월 휴무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