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카카오 펀드 소액(2만원) 투자 후기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23.

카카오 펀드 소액(2만원) 투자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카오에서 펀드도 할 수 있다는거 아셨나요?
카카오는 정말 안하는게 없네요ㅋㅋㅋㅋㅋㅋ
주식알못 펀드알못 투자알못이지만
소액투자도 가능하길래 호기심에 한번 해봤습니다ㅎㅎ

종목은 이렇게 5가지가 있어요
it분야가 가장 수익률이 높길래 it분야에 만원씩 두 번 총 2만원을 투자했어요
부담없이 소액으로도 투자를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아요
동전모으기 기능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후 남은 잔액(100원단위)으로도 투자를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투자를 신청하면 바로 확정이 되는게 아니라 3일 정도 후에 투자 확정이 됩니다
팔때도 마찬가지로 총 수익금은 3일 정도 지나서 판매가 완료된 후에 알 수 있답니다
그 동안의 수익을 보여드릴게요

처음 만원을 투자했을 때의 수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63원 벌었습니당..
생각보다 너무 소소하길래 만원을 더 넣어봤어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5만원이라도 넣을걸 그랬나봐요...
그래도 500원밖에 못벌었으려나...ㅎㅎ

처음 투자를 하면 이벤트로 2000원 투자금을 줍니다
중간에 2000원이 들어와서 수익이 오른것처럼 보이네요
펀드를 하는동안 수익이 마이너스로 내려가지는 않았어요
2주정도 해봤는데 수익률이 0.63%에서 1.44%까지 움직였군요
2만원 넣어봤자 몇백원 밖에 벌지 못할것같아서 그냥 전부 팔아버렸습니다 하핫
커피값이라도 벌려면 적어도 50만원은 넣어야 할 것 같아요ㅎㅎㅜ
2만원 투자해서 결과적으로 319원 벌었어요-!
다음번엔 중간에 팔지 말고 꾸준히 투자를 해봐야겠어요^^
티끌모아 태산 만들 수 있을까요 하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