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맥 섀도우 리뷰 (파라디스코, 걸리, 오메가, 새틴토프, 멀치, 앤티크드)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6.

맥 섀도우 리뷰 (파라디스코, 걸리, 오메가, 새틴토프, 멀치, 앤티크드)


저번 맥 직구를 통해 미국 공홈에서 구입한 6구 팔레트 리뷰를 해볼게요
참고로 섀도우 팔레트를 구매할때는 꼭 커스텀 팔레트로 구입안하시더라도 팔레트(컴팩트,인서트) 따로 리필팬 따로 사서 저처럼 직접 조립할수도 있어요ㅎㅎ
정가일때는 잘 모르겠지만 세일할땐 그게 훠어어어얼씬 싸답니다(공홈 직구 기준)
팔레트를 따로 살때는 꼭 컴팩트랑 인서트 둘 다 주문해야해요!!

이게 컴팩트이구요
보시다시피 안에 섀도우 끼우는 칸이 따로 없어요 ㅜㅜ
인사트는 섀도우 끼우는 칸이 나뉘어져있는 판이에요
인서트를 따로 사서 컴팩트 안에 끼워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전체 발색샷 보여드릴게요-!

오메가랑 멀치는 실제 눈에 올렸을 때 보다 어둡고 진하게 발색이 됐고 앤티크드는 실제로 저거 보다 조금 더 진하답니다
제 최애는 멀치에요ㅎㅎ

파라디스코
아래사진이 더 실물과 가까운 것 같아요
파라디스코는 코랄/자몽색 섀도우로 베이스로 깔아주면 화사한 느낌입니다ㅎㅎ
큰 기대를 안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되게 예뻐요
봄에 바르면 화사하니 너무 예쁠것 같네요

걸리
걸리는 펄이 거의 없는편이고 차분한 느낌의 톤다운된 핑크색상이에요
약간 쿨한느낌의 섀도우인것 같아요
쿨톤분들한테 더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ㅎㅎ
파라디스코가 좀 더 밝고 화사한 느낌이라 저는 걸리에 손이 잘 가지 않더라구요...ㅎㅎ

오메가
무펄 베이스 섀도우에 노란기 없는 회색빛 베이지 색상이에요
오메가는 쿨톤분들이 바르기 좋을듯한 음영 섀도우 입니다
저는 쿨톤 음영 섀도우 사고싶어서 사봤어요ㅎㅎ
사진보다는 연하지만 그래도 어두운 편이라 눈에 올리면 살짝 칙칙해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것 같아요-!
이것두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가네요ㅜㅜ
오메가 색상은 쉐딩으로도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새틴토프
완전 회갈색 섀도우인데 적당히 연하게 바르면 되게 예뻐요핑크/보라 펄이라서 진하게 바르면 약간 보라빛도는 느낌이 있습니다
걸리랑 같이 바르니까 더 보라빛이 되더라구요...ㅎㅎㅠ
이것두 쿨톤 섀도우에요-!

멀치
​멀치는 제 최애템입니다 정말 정말 강추에요
붉은기 없는 갈색 섀도우고 정말 여기저기 다 어울려요
되게 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하게 발색되지는 않고 은은한 느낌의 갈색으로 너무 예쁩니다!!
사진보다 발색이 많이 연한데 그래서 더 예쁜것 같아요ㅎㅎ
정말 은은한 느낌-!

앤티크드
앤티크드는 붉은기 빠방한 갈색 섀도우에요
뭔가 이 제품은 바르면 혼자 겉도는 느낌이라서 손이 잘안갑니다..ㅜㅜ
제가 화장을 진하게 하는편이 아닌데 앤티크드는 발색이 진해서 더 그런것 같아요
연하게 발색하면 그나마 괜찮은것같아서 최대한 얇게 펴서 발라줍니다
붉은기있는 갈색 섀도우 좋아하시는분들은 앤티크드 좋아하실것 같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