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20대 스니커즈 추천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매직 플라밍고 핑크 리뷰, 사이즈 팁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2.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매직 플라밍고 핑크 리뷰


안녕하세요 딱딱한복숭아입니다 ^0^
이번엔 컨버스 척테일러 핑크색상 리뷰에요-!
핑크색 컨버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화사하니 발에 봄이 온 느낌이에요ㅎㅎㅎㅎ
색상은 어둡거나 탁하지 않고 너무 예쁜 핑크색이랍니다
그렇다고 너무 쨍하지도 않아요!
척테일러 시리즈라 발바닥도 푹신푹신하니 좋아요

저는 평소 발사이즈가 230-235인데요
이 제품은 240으로 구입했어요
컨버스는 길쭉하고 얄쌍한게 매력이잖아요 그쵸
근데 235사이즈는 단추구멍이 5줄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덜 길쭉하다보니 신발이 뭔가 동글동글한 느낌이라 컨버스만의 매력이 덜 했어요ㅜㅜ
240사이즈부터 단추구멍이 6줄 이라는것 같으니 여러분도 참고하세요
그래서 많이 크지만 240으로 구입했습니다ㅜㅜ
뭐 꽉끈해서 신으면 되니까요ㅎㅎ

그렇게 꽉끈해서 몇번 신어본 결과 신고 벗을때 많이 불편하긴하더라구요 하핫ㅠㅠ
그래서 그냥 신발끈 널널하게 묶고 헐렁헐렁하게 다닙니당...
그래도 신발 너무 예뻐서 만족이에요ㅎㅎ
검정색이나 흰색 같은 무난한 운동화 지겨우시다면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매직 플라밍고 색상 추천드려요
핑크색이라 옷이랑 코디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생각보다 여기저기 다 잘어울리더라구요-!

청바지에 신어도 예쁘고 슬랙스에 신어도 예쁘고 확 튀는 색상의 옷만 아니면 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ㅎㅎ
무난한옷에는 포인트가 되고 핑크색상 옷과 깔맞춤해서 신으면 너무 귀엽답니다
이상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매직 플라밍고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