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10만원 이하 20대 여성 가방 추천, 다이애그널 셔링백 후기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9.

10만원 이하 20대 여성 가방 추천, 다이애그널 셔링백 후기 (착샷 있어요)

다이애그널 셔링백 블랙색상 후기입니다ㅎㅎ
제가 이 가방 사기전에 많이 검색해봤는데 블로그 리뷰가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가 올립니다ㅎㅎㅎ
다이애그널 셔링백 살까 말까 고민중이신 분들께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다이애그널 셔링백은 정말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잘어울리는 가방이에요
나일론 재질이라서 여기저기 막 들고다니기도 좋구요ㅎㅎ
요즘 셔링백 여기저기 많이 올라오잖아요
저도 전부터 하나 사고 싶었는데 아무거나 사기는 싫고
좀 더 튼튼하고 오래들 수 있는 제품을 찾았거든요
그러다가 다이애그널 셔링백을 발견하게됐습니다ㅎㅎ
저는 블랙을 샀지만 베이지와 아이보리 색상도 있어요
제 눈에는 블랙이 가장 무난하고 예쁘더라구요!

 

 

셔링부분이 특히나 마음에 들어요
흐물거리지 않고 굉장히 탄탄하답니다
그리고 엄청 꼬불꼬불거리는게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가방 줄은 쭉쭉 늘어나는 고무줄이라서 크로스백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그래도 크로스보단 숄더로 더 자주 사용할것같은...ㅎㅎ
숄더백으로 메는게 훨씬 더 예뻐요 히히
그리고 고무줄이 되게 탄탄해 보이는데 잘 늘어나더라구요...?
그렇다고 몇번 사용하다보면 줄이 늘어날것같은 그런 느낌은 아니에요
가방에 짐을 무겁게 넣어다니는것만 아니면 잘 안늘어날것 같습니당
가방이 무거워지니까 줄이 정말 쭈우우욱 늘어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보부상이다 하시는분들께는 비추에요

제가 한번은 다이애그널 셔링백을 들고 나갔다가 이것저것 많이 사가지고 짐이 좀 늘어났거든요
그 짐을 그대로 가방에 넣었다가 정말 깜짝 놀랐잖아요
글쎄 줄이 한 1.5배는 늘어난거에요...ㅋㅋㅋㅋ
그리고 걸을때마다 용수철 늘어나듯이 가방이 위아래로 흔들려욬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그 날 하루종일 가방 안고다녔어요...ㅎ
앞으로 뭘 너무 많이 넣고다니면 안되겠더라구요....ㅜㅜ

가방 너무 예쁘지만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후후 착샷도 보여드릴게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오
착용했을때 프릴이 정말 포인트가 된답니다
가을에 자켓입고 들어도 너무 예쁠것 같아요ㅎㅎ
가방에는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는데요
ㅎㅎ그래도 적당히 넣어다니자구욧! (이유는 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