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카카오 애드핏 승인후기, 초보 블로거의 하루 수익공개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4.

카카오 애드핏 승인후기, 초보 블로거의 하루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기와 수익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2주가 조금 넘었네요ㅎㅎ
구글 애드센스를 바라보고 만든 블로그지만 애드센스는 다들 알다시피 승인받기 까다롭잖아요ㅜㅜ!
카카오 애드핏은 비교적 승인받기 쉽고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는 수익이 높다는 말에 우선 애드핏을 신청해보기로 했어요ㅎㅎ
신청하기전에 이런저런 블로그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블로그 개설한지 일주일정도 지나고 포스팅 갯수가 10개 정도 였는데 승인을 받았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일단 한번 해보자 싶어서 개설한지 1주일도 채 되지 않았는데 무작정 신청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글 개수는 10개가 넘었어요

결과는 당연히 보류ㅜㅡㅜ
사유는 컨텐츠 부족과 저작권 문제였어요
제가 노래 추천하는 포스팅을 여러번 올렸거든요
가사와 유튜브 링크 등을 포함해서 글을 썼는데 노래 가사를 올리는것도 저작권 위반이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노래추천 포스팅은 다 지워버렸습니다..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가사만 지우고 다시 올릴걸 그랬나봐요
글을 몇개 더 올리고 며칠 뒤에 다시 신청을 해봤어요
이 때 글 개수는 17개였습니다

결과는 또 보류 하핫
이번엔 사유에 컨텐츠 부족만 뜨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며칠 후 글 개수가 25개 정도 되었을 때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ㅎㅎ드디어 승인을 받았네요-!
나도 이제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건가!! 두근두근했어요 ><
오늘은 얼마를 벌었을까 하며 다음날 바로 수익을 확인해봤습니다ㅎㅎ
제 블로그는 일 조회수가 보통 20정도 나오는 정말 새싹 블로그에요
ㅎㅎ기대를 하는게 아니었지만ㅜ 그래도 궁금한 마음에 기대가 되더라구요ㅜㅜ

하하 어제까지의 수익입니다.....^^
저는 왜 기대를 했을까요 흑....
4일동안 11원 벌었어욤.....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조회수가 늘지를 않네요ㅜㅜ
조회수 잘 나오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부럽습니다ㅠㅡㅠ
꾸준히 하다보면 조회수도 늘고 수익도 늘겠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봐야겠습니다!!
초보 블로거분들 우리 모두 화이팅이에요-!

+

사실 애드센스도 계속해서 도전 중인데 ㅠㅠ어휴 저는 이전에 가입한적이 없는데 자꾸 중복계정이라는 메일이 날아와서 골치 아프네요ㅜㅜ 계정문제가 해결이되고 승인을 받게 된다면 애드센스 후기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곧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