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한 통 비우고 쓰는 리뷰! 핵추천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6.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한 통 비우고 쓰는 리뷰! 핵추천

 

안녕하세요 딱딱한 복숭아 입니다 ^0^

오늘은 제가 많이 애정하는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아임프롬이 성분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허니 마스크에는 자연꿀이 38.7%나 들어있어요-!
지리산 월평마을 꿀나라 감나라 농장에서 담아왔다고 합니다
농장 이름도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ㅎ꿀나라 감나라 농장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에요
얼굴에 골고루 발라준뒤 10분에서 1시간 정도 있다가 물로 세안해주시면 됩니다ㅎㅎ

싹싹 긁어서 쓴거 보이시나요ㅎㅎ

보통 팩 하고나면 즉각적으로 일시적인 수분감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는 하고나면 정말 겉만 촉촉한게 아니라 피부 속부터 수분이 꽉 들어찬 느낌이에요 (겉촉속촉인가욧ㅎ)
팩 하고나서 피부 속 부터 촉촉한게 느껴지는건 처음이었어요
세안 후에 물기를 닦아주는데 정말 너무 촉촉한거에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올리브영 워시오프 마스크 부문 1위라는데 그럴만해요 진짜!
완전 인정입니다 ^0^
또 꿀 성분으로 인해 여드름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팩을 하고나서 많은 분들이 티슈나 화장솜으로 한번 닦아준 후에 세안을 하시는데요
저는 손에 물을 묻혀서 마사지하듯이 살살 문질러주면서 씻어준답니다 클렌징 오일처럼요
그렇게해주면 물에 녹아서 잘 씻기더라구요ㅎㅎ

음 한가지 단점을 꼽아보자면
저는 30분정도 팩을 올려두거든요 근데 이게 20분정도 지나면 조금씩 흐르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그 부분이 살짝 불편하기는해요..!
그것 빼고는 정말 다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ㅎㅎ
완전 추천이에요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