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노래추천/영화음악 - 디즈니 OST (인어공주/토이 스토리/라푼젤/뮬란) 디즈니 띵곡 모음 1탄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4.

노래추천/영화음악 - 디즈니 OST (인어공주/토이 스토리/라푼젤/뮬란) 디즈니 띵곡 모음 1탄

 

안녕하세요 딱딱한 복숭아입니다^0^
오늘은 디즈니 영화 OST 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디즈니 노래가 명곡이 정말 많지 않나요
제 플레이리스트에는 디즈니 OST가 항상 들어있답니다
최근에 나온 겨울왕국이나 알라딘의 OST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예전에 나온 다른 영화들중에도 좋은 곡이 정말 많아요
나온 지 꽤 지난 영화의 OST 들은 시간이 많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렇게 전혀 촌스럽지 않고 좋을까요ㅎㅎ
그중 제가 아끼는 디즈니 노래 몇 가지 추천드릴게요 한번 들어보세요-!


 인어공주 

Jodi Benson - Part Of Your World



 인어공주 하면 대표곡인 Under The Sea가 생각나지만
애리얼이 바깥세상을 동경하며 부르는 곡인 Part Of Your World도 정말 좋아요
왕자가 사는 바깥세상에 대한 기대와 환상이 담긴 곡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 중에 하나랍니다

 토이 스토리 2 

Sarah Mclachlan - When She Loved Me

 

 When She Loved Me는 카우걸 제시가 예전의 주인과 행복했던 때를 회상할 때 나온 곡이에요
제목부터 너무 슬프지 않나요ㅠㅠ
듣는 사람까지 아련해지는 그런 곡입니다
노래가 잔잔해서 자기 전에 자장가로 듣기에도 정말 좋아요

 

 라푼젤

Mandy Moore - When Will My Life Begin



앞의 두 영화에 비하면 비교적 최근에 나온 라푼젤!
라푼젤이 탑에서의 반복된 일상을 지겨워하고 바깥세상을 기대하며 부르는 곡이에요

라푼젤 특유의 발랄함이 잘 묻어 나온 귀엽고 신나는 곡이랍니다
아마 들어보면 무슨 노랜지 다들 아실거에요

 뮬란 
Les Salonga - Reflection



비긴 어게인에서 수현 님이 부르면서 화제가 되었던 Reflection입니다 극 중에서 뮬란은 세상이 바라는 모습에 맞춰 자신의 진짜 모습을 숨겨야 하는 것에 갈등을 느끼는데요

그런 뮬란의 심정이 잘 담긴 곡이에요
뮬란의 실사영화가 나온다고 하던데 새로운 버전의 Reflection도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