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스타벅스 메뉴 추천,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20.

스타벅스 메뉴 추천,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저의 스타벅스 추천 음료는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입니다
색깔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히비스커스 티가 들어가서 핑크색을 띄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는 풍선껌 맛이 납니다
와우껌 맛이 나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데 저는 호! 입니다ㅎㅎ
상큼하니 맛있어요ㅎㅎ
스타벅스에 갔는데 딱히 땡기는 음료가 없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스타벅스 피지오 종류는 아무래도 티가 들어가서 그런지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은 탄산음료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