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 계란, 두부, 숙주로 만드는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7.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 계란, 두부, 숙주로 만드는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색다르고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요새 푹 빠져있는 요리랍니다
바라바로 계란 두부 숙주 볶음인데요ㅎㅎ
마치 볶음밥의 비주얼이죠

재료는 계란, 두부, 숙주 그리고 기호에 따른 양념이에요
저는 소금, 후추, 굴소스를 살짝 넣어서 볶아 먹습니당

우선 계란을 먼저 스크램블 해주세요ㅎㅎ
계란이 어느정도 익고나면

두부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계란과 같이 볶아주세요
처음엔 두부에서 계속 물이 나올거에요
두부의 물기를 날려주는 느낌으로 볶아주세요 ㅎㅎ

계속 볶아주다보면 이렇게 수분이 어느정도 날아간답니다ㅎㅎ
여기에서 저는 굴소스 조금과 소금, 후추를 뿌려줬어요

마지막으로 숙주를 넣고 또 볶아줍니다ㅎㅎ
숙주는 살짝 볶아줘야 아삭하니 맛있기 때문에 꼭 마지막에 넣어서 볶아주셔야해요-!

다 볶아주면 이렇게 완성이랍니다
계란, 두부의 부드러움에 숙주의 아삭함까지 더해져서 씹는맛도 있고 너무 맛있어요 정말ㅎㅎ
저는 항상 빵 한조각도 추가해서 같이 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식빵에 올려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요-!
닭가슴살을 넣어서 같이 볶아줘도 맛있어요 !!
정말 쉽고 간단하면서 맛도 있으니까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ㅎㅎ

#계란다이어트
#두부다이어트
#숙주다이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