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U에서 만나는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9.

CU에서 만나는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 카드를 CU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합니다
7월 2일부터 판매 시작했고 15만장 한정이라고 해요
방탄소년단이라면 15만장이 다 팔리는건 순식간일텐데
왜 굳이 한정으로 판매하는지...!
한정판매인 덕분에 소장가치는 높겠어요ㅎㅎ
벌써 품절인곳도 많다네요 역시 방탄소년단 크으
아미 여러분들 전 매장 품절되기전에 서두르세요-!
요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에 교통카드 기능이 다 탑재되어있어서 사실상 교통카드는 별로 필요가 없는데 이거는 뭐 소장욕구를 마구 자극시키는 마케팅이네요ㅋㅋㅋㅋㅋ
집근처 학교근처 회사근처 모든 CU를 뒤져서라도 꼭 가지고 싶겠어요ㅎㅎ
요새 날씨가 많이 더우니 일일이 발로 뛰지 마시고 미리 전화로 알아보고 방문하세요!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는 이렇게 총 7장입니다!
중세시대 귀족느낌이네요ㅎㅎ 다들 귀티가 어우...
멤버별로 한장씩 다 구하게 되면 얼마나 뿌듯할까요 ><
지갑에 넣어다니면 지갑 열 때마다 만나는 나의 최애ㅎㅎㅎ
돈 쓸 때마다 너무 흐뭇할 것 같아요
이번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는 MAP OF THE SOUL : 7 의 컨셉포토로 제작되었다고해요
새로운 사진이 아니라 조금 아쉽지만 후 사진 너무 예쁘네요
또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로 CU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CU 멤버십 포인트가 2% 자동적립되는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