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트렌드 능력고사, 나의 트렌드 레벨은 몇일까?! + 링크포함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4.

트렌드 능력고사, 나의 트렌드 레벨은 몇일까?!


트렌드 능력고사가 지금 핫하네요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어요-!
다들 해보셨나요?!
저는 78점으로 레벨6의 단톡방 트렌드세터가 나왔습니다ㅎㅎ

와 문제푸는데 정말 처음보는 단어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거의 다 찍었는데 잘 찍었나봐요 히히 78점이나 나오다니!
다른 말들도 거의 다 처음 들어봤지만
알잘딱깔센은 정말 이게 도대체 무슨말인가 했는데 알아서 잘해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의 줄임말이라고 해요
ㅎㅎㅎㅎ어휴 읽기도 힘들어라....

여러가지 mbti 테스트들이나 심리테스트 등등
별게 다 나오네요 요새ㅎㅎㅎㅎ
그래도 한번씩 해보면 재밌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결과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구요
여러분도 2020 트렌드 능력고사 아직 안해보셨다면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s://www.trendtest.co.kr/Test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www.trendtes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