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등장인물/인물관계도/시청률/원작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8.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등장인물/인물관계도/시청률/원작


tvn 토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결핍과 상처투성이인 주인공들이 서로의 온기로 치유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바라보며 시청자들도 위안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국민의 80%가 정신증을 앓고 있다고 해요
정신증을 앓고 있다고해서 절대 이상한게 아니랍니다
누구라도 앓을 수 있는 그런 흔한 질환이에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드라마를 통해 우리 모두에게 '당신은 당신으로 충분히 괜찮습니다'라고 말을 전해주고 있어요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지만 기획의도도 정말 감동이네요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따스한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어요-!

등장인물 소개

주요 등장인물 4명의 소개만 가져왔습니다
더 많은 등장인물의 소개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ㅎㅎ

인물 관계도

아직 고문영의 엄마 도희재의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어요
과거 스토리와 도희재의 정체가 너무 궁금하네요
잠깐씩 나올때마다 너무 섬뜩해서 무섭지만 그럴수록 점점 더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요-!

촬영지

실내 세트장을 제외하면 야외씬은 주로 강원도에서 촬영하는것 같아요
극 중 고문영의 집 저주받은 성은 원주에 위치한 사나다 카페, 문강태가 근무하는 괜찮은 병원은 고성에 위치한 시크릿블루카페 입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강원도 여행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놀러가보는 것도 좋을것같아요ㅎㅎ
내가 즐겨보는 드라마속 장소들을 실제로 보게된다면 너무 반갑지 않을까요 ^^

시청률

1회 6.1%
2회 4.7%
3회 5.9%
4회 4.9%
5회 5.2%
6회 5.6%
생각보다 시청률이 낮네요 화제성은 굉장히 높은데 말이죠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는거 아시나요?
아무래도 넷플릭스는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본방송이 아닌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이정도 화제성이라면 시청률은 차차 올라가겠죠ㅎㅎ
다음화인 7화부터는 시청률이 껑충 뛰었으면 좋겠습니다

원작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원작은 따로 없습니다
요즘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가 많이 나오는데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처음 만들어졌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