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비슷한 제품들 추천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8.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비슷한 제품들 추천


요즘 정말 핫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저도 푹 빠져있는데요 어제 4회부터 몰아봤답니다
후 7화할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정말ㅠㅠ!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서예지님의 패션도 화제에요
어떤 패션이던지 찰떡같이 소화하셔서 다 너무 잘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고문영 패션 중에 탐나는 아이템이 정말 한두개가 아니에요

다 너무 예쁘지만 저는 특히 4화에서 착용하신 화이트 펀칭 롱 원피스가 너무 예쁘고 기억에 남아요
찾아보니 짐머만 제품으로 100만원이 넘습니다 하핫
그림의 떡이네요.....^^
제품명은 짐머만의 페기 자수 드레스에요

제가 H&M에서 비슷한 느낌의 화이트 펀칭/롱 원피스 제품들 한번 찾아봤습니다

첫 번째 코튼드레스 99000원
목부분과 팔부분이 비슷해서 그런지 이 제품이 가장 비슷한것 같아요
핏은 조금 다릅니다 이 제품은 벙벙한 느낌이에요

두 번째 코튼 엠브로이더리 드레스 69900원
롱한 기장감의 펀칭 원피스라 넣어봤는데 스타일은 별로 비슷한것 같지 않네요ㅜㅜ

세 번째 코튼 포플린 셔츠 원피스 69900원
이 제품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한것 같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원피스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네 번째 브로드리 앙글레즈 블라우스/스커트 총 94800원
사실 서예지님이 착용하신 드레스보고 이 제품이 생각나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답니다
이 제품은 조금 더 귀여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원피스가 아니라 블라우스와 스커트 세트상품이랍니다

최대한 비슷한 제품들로 찾아보고싶었는데 생각보다 잘 없더라구요.. 그래서 펀칭이 있거나 대략적인 느낌이 비슷한 화이트 컬러의 롱 원피스들로 한번 찾아봤어요ㅎㅎ
모두 h&m 제품입니다 ^^
서예지님이 착용하신 짐머만 페기 자수 드레스 같은 느낌의 원피스 찾으시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