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향기 좋은 핸드크림/드레스 퍼퓸, 더프트앤도프트 핑크 브리즈(달달한 복숭아향)

by 딱딱한복숭아 2020. 9. 4.

향기 좋은 핸드크림/드레스 퍼퓸, 더프트앤도프트 핑크 브리즈(달달한 복숭아향)


더프트앤도프트가 향이 좋기로 소문났잖아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하면 스톡홀름 로즈 가장 유명한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은 핑크 브리즈입니다ㅎㅎ
향이 정말 정말 좋아요

핸드크림만 3통을 비웠구요 드레스 퍼퓸도 같은향으로 구매했어요ㅎㅎ

핸드크림은 현재 스톡홀름 로즈를 사용중이지만 다 쓰고나면 핑크브리즈로 다시 구매할예정입니다-!
스톡홀름 로즈도 너무 좋지만 핑크브리즈가 훨씬 더 제 취향이에요ㅎㅎ

핑크브리즈는 복숭아와 핑크모란이 합쳐진 향이라고 해요
이름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살짝 달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향이에요!
밖에 나갈때 향수 깜빡했으면 핸드크림으로 여기저기 톡톡 뭍혀줘도 될만큼 향 지속력도 좋답니다
핸드크림만 발랐는데 무슨 향수 쓰냐고 물어보는 사람도 있었어요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보습력이 약하다는거에요ㅜㅜ
그래서 저는 항상 히말라야 립밤이랑 항상 섞어바릅니다ㅎㅎ
핸드크림만 바르면 손이 금방 건조해지더라구요..!
보습력이 조금 떨어지지만 그걸 감수할만큼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사용하는중입니다ㅎㅎ
다음번에 핸드크림을 살때는 핑크브리즈 바디로션도 같이 구매할까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