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20대 여자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29.

20대 여자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각종 가념일이나 특별한날 등 다들 선물할일이 있을때 뭘 사줘야하나 고민 많이 되시죠
자도 마찬가지입니다...ㅎㅎ
상대방이 좋아할만한 선물을 해주는건 정말 어렵고 고민되는 일이에요
그런 고민을 조금 줄여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금액대별 20대 여자 선물 추천이에요
5만원 이내와 15만원 이내로 나눠서 소개시켜드릴텐데요
ㅎㅎ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우선 5만원 이내 선물들 먼저 알아볼까요?

1. 립스틱
립스틱은 정말 선물하기 좋은 제품중 하나 같아요
백화점 브랜드 립스틱은 보통 3-4만원 정도로 비교적 적은돈으로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살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대표적인 스몰 력셔리 상품이죠ㅎㅎ
부담없이 선물하기 참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상대방한테 어울릴만한 색상이나 평소에 즐겨 바르는 색상으로 선물해야겠죠??

2. 모자
모자도 보통 3-4만원이면 살수있는데요
모자 좋아하시는분들이 아니라면 내돈 주고사기는 아깝고 선물 받으면 좋은 그런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저 같은경우에도 모자가 필요하기는 한데 항상 모자를 사려다가도 다른곳에 돈을 쓰게 되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엠엘비나 타미힐피거 제품 추천해요!

3. 캔들워머 세트/디퓨저
요즘 집에 하나씩은 있죠
향이 은은하게 나는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향에 따라 호불호갈릴수도 있으니 상대방의 향 취향을 알아보고 선물하는게 좋을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직접 심지에 불을 붙이는것보단 워머를 사용하는게 뒷처리도 깔끔하고 좋을것 같아 캔들워머 세트를 추천드렸습니다
캔들 워머 세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도 많이 있는데요
캔들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작은 사이즈의 캔들은 보통 3만원대 정도에 구매하실수 있는것 같습니다

디퓨저도 캔들처럼 향에대해 호불호가 갈릴수있으니 주의 하시구요
요즘 디퓨저 디자인도 다양하고 예쁜게 많아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디퓨저는 웬만하면 3만원 이내로 구매가능합니다ㅎㅎ

4. 핸드크림
핸드크림도 브랜드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백화점 제품은 보통 3-4만원대 정도에요
핸드크림이 4만원이라니 너무 비싸지만 선물로 받게 된다면 기분이 좋을것 같지않나요ㅎㅎ
록시땅이나 이솝, 로라메르시에,바이레도 제품 추천드려요

다음은 15만원 이내 선물 추천드려요-!

1. 향수
향수는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15만원 이내에 소개해드려요
또한 향수는 향에 대한 호불호도 강하게 갈리니 상대방의 취향을 미리 알아보고 구매하셔야 할것같습니다
10만원대로은 조말론, 딥디크, 바이레도 등이 있구요
좀 더 저렴한 제품들로는 랑방, 클린 등이 있겠습니다ㅎㅎ

2. 가방
가방도 정말 가격대는 천차만별이지만 요새는 명품이 아니더라도 예쁜 제품들이 정말 많아요
사실 10만원대가 넘어가는 제품들도 정말 많지만 10만원선에도 충분히 예쁜 제품들 살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브랜드 중에는 칼린제품이 예쁘더라구요!(물론 한 브랜드 안에서도 가격대는 다양합니다ㅜㅜ!)
저는 더블유컨셉샵이나 하고에 입점해있는 브랜드들을 더 추천드려요 독특하면서 예쁜가방이 정말 많답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다이애그널 제품이에요-! 제 블로그에 후기도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한번 찾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