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밤새 마실 수 있다는 후추 맥주 직접 마셔본 후기

by 딱딱한복숭아 2020. 9. 1.

밤새 마실 수 있다는 후추 맥주 직접 마셔본 후기


오늘의 후기는 후추맥주입니다
편스토랑에서 전혜빈씨가 선보여서 화제가 됬었죠??
집에 맥주도 있도 후추도 있겠다
ㅎㅎ궁금한맛은 못참으니 저도 바로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저는 워낙에 후추를 좋아해서 거의 모든 요리에 통후추를 갈아서 넣거든요
후추향이나는 맥주라니! 너무 잘어울릴것같아서 기대를 엄청했어요
제가 맥주도 엄청 좋아하거든요ㅎㅎㅎ

티비에서 본것처럼 맥주거품위에 후추를 살짝 뿌려줬습니다
기대하면서 마셔봤는데 음 후추맛이 전혀 안나더라구요...?
맥주를 마시면서 숨을 들이쉬면 향이 솔솔 나긴하는데
흠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

후추가 모자란건가 싶어서 더 많이 뿌려봤어요!
(사진이 조금 징그럽네요ㅠ)
ㅎㅎ음 그래도 맛은 똑같았습니다
들숨날숨쉬며 맥주를 마시면 향이 나요...
신경 안쓰고 마시면 그냥 맥주맛이더라구요 저는
맥주 자체에서 후추향이 우러나올줄 알았는데 말이죠ㅜㅜ
맥주 한 모금 마실때마다 후추가 입에 너무 많이 들어와서
결국 수저로 다 건져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론 그냥 맥주만 마셔야겠습니당ㅎㅎ
맥주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