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저주파 마사지기 후기, 휴넥스 골드 목 마사지기/은근히 시원함!

by 딱딱한복숭아 2020. 9. 3.

저주파 마사지기 후기, 휴넥스 골드 목 마사지기/은근히 시원함!


얼마전 엄마가 저주파 마사지기를 구입했더라구요
티비나 인터넷에서 볼때마다 효과가 있을까 싶어 사고싶단 생각은 딱히 안들었지만 집에 있으니 한번 해봤습니다ㅎㅎ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휴넥스 골드 목 마사지기에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구요
목 마사지와 어깨 마사지를 같이 할수있습니다

목 부분은 전열판을 통해 저주파 전류를 이용한 마사지와 온열찜질이 가능해요
온열찜질은 3단계까지 있습니다
저는 1단계만 사용해봤는데 충분히 따뜬따끈했어요
전류를 이용한 마서지이기 때문에 목걸이 등 금속품은 빼고 해주셔야해요!
마사지 시작하기 전에 전열판에 물을 살짝 묻히거나 마사지 부위에 물/크림을 살짝 발라주고 하시면됩니다ㅎㅎ

겔 패치는 마사지를 원하시는 부분에 접착하시면 됩니다
겔 부분이 나중엔 접착력이 떨어질까봐 걱정이었는데 이물질이 묻은 경우 물로 한번 닦은 뒤 잘 말려서 사용하면 된다고하네요ㅎㅎ
강도는 1-10으로 조절할수있고 마사지모드는 자동모드, 이완모드, 주무름모드, 침구모드, 지압모드, 두드림모드 총6가지가 있습니다
자동모드는 모든 모드를 돌아가면서 해주기때문에 저는 항상 자동모드에 강도5로 하고있어요ㅎㅎ
마사지 시간은 15분이구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됩니다ㅎㅎ
마사지를 하고나면 시원한듯 안 시원한듯 은근히 시원하더라구요
엄청난 효과가 있지는 않아요! 그래도 저는 너무 만족입니다
어깨 뻐근한게 조금은 풀리는 느낌이에요
진작 샀어야했나봐요ㅎㅎ
한번 해본뒤로 매일 매일 하는중입니다 하루에 두번 할 때도 있어요ㅎㅎ
4만원 정도로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목이나 어깨 많이 뭉치고 뻐근하신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