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맥 싸게 사려면 직구하자! 13만원으로 화장품 13개 구매

by 딱딱한복숭아 2020. 6. 29.

맥 싸게 사려면 직구하자! 13만원으로 화장품 13개 구매

 

작년 12월 5일에 맥 공홈에서 직구를 했어요
정상가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싼데 25프로 할인 중이라 진짜 진짜 싸게 샀어요ㅎㅎ

 

 

 
섀도우 리필 팬 6개, 립스틱 4개, 마스카라, 팔레트 공용기
이렇게 샀는데 123.39달러 밖에 안 나왔어요!
맥 립스틱 4개 정도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 성공 ㅎㅎ
신나는 마음으로 주문하고 배송대행 신청서도 작성했습니다
제가 주문했을 때가 블랙프라이데이가 막 끝난 시점이라 물류가 많이 밀렸는지 배송이 많이 느렸어요 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다 5일 뒤에 드디어 배송 시작했단 메일이 왔습니다 ㅎㅎ

 

 

 
그런데... 오잉...ㅎ
배송 안내 메일을 확인해보니 샘플 하나만 배송이 시작되었더라구요...;;
심지어 제가 구매한 것 중에 하나도 아니고.... 무료 샘플 하나가..
기다리면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다른 제품들이 발송되기를 기다렸어요
원래 직구는 기다림의 연속이니까요!

 

 

 

 
(사진 속 주문내역에 나와있는 가격은 세일 전 정가에요)

며칠 더 기다리니까 나머지 제품들도 발송됐다는 메일이 왔어요 ㅎㅎㅎ 드디어!
배송대행 신청서에 트레킹 번호 입력도 해주고 입고되기만을 또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배송 대행업체에서 이런 문자가 오더라구요
ㅠㅠㅠ이게 무슨 일이야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첫 번째 택배로 무료 샘플 하나는 정상적으로 도착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들이 있는 두 번째 택배에 문제가 있는 것이었어요
두 번째 택배를 통해서 총 13개의 상품이 왔어야 하는데 립스틱 2개만 왔대요...
심지어 립스틱 하나는 제가 주문한 제품도 아니었어요

 

 

 

 
같이 온 송장도 첨부해주셨는데 송장도 잘못됐더라고요
제 주문내역에서 몇 가지가 누락된 상태였어요
​저는 123.39달러를 결제했는데 송장에는 76.39달러가 찍혀있고 76.39달러가 찍힌 송장의 택배에는 13.88달러짜리 립스틱 두 개가 들어있는데 그중에 하나는 제가 시키지도 않은 립스틱이라는 아이러니...
진짜 환장할 노릇....^^...
맥 측에 문의하려면 메일을 보내거나, 라이브챗을 하거나 전화를 하는 방법이 있어요
메일은 답장이 늦게 오고 전화는 제 상황을 정확히 설명하지 못할 것 같기도 하고 국제전화라 통화료가 엄청나올테니 라이브챗을 하기로 했어요!
근데 미국 시간에 맞춰서 해야 하니까 우리나라 시간으로 밤 12시부터 채팅이 가능하답니다ㅠㅠ

 

 

 
무려 54분 동안 채팅을 했어요
반 정도는 그냥 기다리기만 했지만요 ㅠㅠ 제가 이것저것 말하면 자기가 알아보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달라 하더라구요
잠시만 기다려달라 해놓고 한참을 오지 않던 Talayia씨..⭐️
그리고 저는 택배를 받았는데 주문한 제품들이 대부분 누락되었고 송장도 잘못됐다고 말했는데! 분명히 말했는데!!!!!
자기들은 택배를 보냈으니 보상은 못해주고 택배회사에 문의해보래요...
아니... 택배는 왔는데 안에 내용물이 잘못됐다고요....ㅠㅠ
저 답장받고 당황해서 벙쪄있으니까 채팅방 나가시더라구요
사실 저것도 두 번째 라이브챗이었어요
맨 처음 했을 때도 제대로 처리 안 해주고 콜센터에 전화하라는 말만 남기고 채팅을 끝내버랴서 바로 다시 킨 것이었습니다
다음날에는 메일을 보내보았지만 역시나 답장이 오지 않길래
또 라이브챗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으아아 3번째 시도만에 드디어 성공했답니다
드디어 다시 발송해주겠다는 말을 들었어요 ㅠㅠ
정말 십몇만원을 그냥 날리는 줄 알았네요 ㅠㅠㅠㅠ 이번에도 안되면 그냥 돈 잃어버린 셈 치고 마음 접을까 했었거든요 ㅜㅜㅜ
라이브챗도 상담해주시는 직원분이 잘 걸려야 하는 것 같아요
한번 했는데 해결이 안 되면 저처럼 여러 번 시도해보세요!

 

 

 
두둥
주문한 지 약 한 달 만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빠진 것 없이 다 왔어요 다행히
그리고 직구는 한번 했는데 질려버려서 이제 안하려구요..ㅎㅎ
이상 맥 직구 후기였습니다 ^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