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미드 추천, 브루클린 나인나인 | 유쾌하고 재밌는 인생 시트콤

by 딱딱한복숭아 2020. 9. 2.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루클린 나인나인 | 유쾌하고 재밌는 인생 시트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제가 요즘 푹 빠진 미드 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브루클린 나인나인입니다ㅎㅎ
뉴욕 경찰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시트콤이에요
경찰서가 배경이지만 사실 추리나 사건해결 보다는 코미디가 더 중점적인 내용이에요-!
현재 시즌7까지 나왔고 시즌8도 내년에 방영될 예정이라네요
저는 아직 시즌2를 보는중입니다ㅎㅎ
한 회당 20분 정도라 밥먹으면서 2편씩 매일같이 보고있어요ㅋㅋㅋㅋㅋ
이제 밥먹을때 안틀어놓으면 섭섭할정도에요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가볍게 웃으며 볼수있는 시트콤으로 굿플레이스와 비슷한 느낌인데요
굿플레이스 재밌게 보셨다면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
둘 다 본 사람으로써 저는 브루클린 나인나인이 훨씬 더 재밌고 제 취향입니다ㅎㅎ
굿플레이스도 재밌긴했는데 막 존잼까지는 아니었거든요...?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정말....너무 재미있어요!!!!
볼때마다 빵빵 터지면서 봅니다 정말

저는 가벼운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보다는 조금은 무겁고 진지한 장르의 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정말 제 취향마저 파괴한 인생 시트콤이에요...!
아직 시즌2까지밖에 보지 못했는데 브루클린 나인나인 캐릭터들에게 벌써 정이 들어버렸지 뭐에요ㅎㅎㅎ
캐릭터들이 정말 다들 개성도 뚜렷하고 너무 매력있습니다ㅋㅋㅋㅋㅋ
등장인물들간의 케미도 미쳤어요-!

다 너무 아끼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애정하는 캐릭터는 비로 주인공인 제이크 페랄타인데요
Andy Samberg라는 배우입니다ㅎㅎ
제이크 페랄타는 사건 해결능력은 뛰어나지만 평상시 모습은 굉장히 철부지같고 잔망스러운 캐릭터로 볼수록 매력 넘칩니다
처음엔 그냥 평범해 보였는데 왜 보면 볼수록 잘생겨보이는거죠ㅎㅎㅎㅎㅎ
너무 훈훈하네요....^_^
잘생기고 귀엽고....예...점점 빠지는 중입니다..ㅎㅎ
물론 에이미, 로사, 지나 등 다른 캐릭터들도 다들 너무 매력넘치니까요
지금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가볍게 볼만한 재밌는 미드 찾으시는분들께 브루클린 나인나인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2020/08/27 -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 넷플릭스 드라마/미드 추천, 블랙미러 시즌3 샌주니페로 | 아름다운 영상미와 스토리

2020/08/20 -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프로젝트 파워 후기/리뷰 - 5분 동안 얻게되는 슈퍼파워

2020/08/12 -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 넷플릭스 미드/드라마 추천, 다크 리뷰 (역대급 어려운 웰메이드 드라마)

2020/07/03 -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어둠속으로(IN TO THE NIGHT) 햇빛에 닿는 순간 죽음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