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미드 추천, 블랙미러 시즌3 샌주니페로 | 아름다운 영상미와 스토리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27.

 

넷플릭스 드라마/미드 추천, 블랙미러 시즌3 샌주니페로 | 아름다운 영상미와 스토리


이번에 추천해드릴 넷플릭스 작품은 블랙미러 시리즈의 샌주니페로입니다
요키 역의 맥캔지 데이비스와 켈리 역의 구구 음바타로가 주요 출연진이에요
넷플릭스 추천을 검색할때마다 블랙미러 시리즈를 추천하는글을 많이 봤는데요
불랙미러 시리즈가 현대사회의 문제점들이나 디지털화에 대해 비판하는 내용을 다소 자극적으로 담아 보고나면 찝찝한 에피소드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듣고는 나중에 봐야지하고 미루다가 얼마전 블랙미러 시즌3의 샌주니페로를 보게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너무 좋았어요!
다른 에피소드들처럼 찝찝하거나 어두운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정말 눈부시게 아름다운 스토리였어요 보고나서 너무 여운이 남더라구요!
샌주니페로가 블랙미러 안에서 몇 안되는 해피엔딩 중 하나라고하네요ㅎㅎ
저는 한번 보고나서 다음날 또 봤어요
그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후ㅜㅜ
샌주니페로는 정말 스포없이 보셔야해요
내용을 먼저 알고 보신다면 아마 감동이 덜 할거에요
보다보면 아..! 하고 알아차리게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내용을 알고보는것과는 또 다르니까요ㅎㅎ

영상미도 내용도 너무 좋구요 나오는 배우분들도 매력 넘치고 연기도 너무 잘하십니다
정말 완벽한 작품이에요
실제로 시상식에서 상도 많이 받았더라구요
2017 에미어워드에서 작품상과 각본상을 받았다고합니다
촬영지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케이프 타운이라고 해요
ㅜㅜ해변이 너무 아름답던데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블랙미러는 보통 한시간 정도의 분량이고 내용이 이어지는게 아닌 옴니버스식으로 각 에피소드마다 다 다른내용입니다
굳이 순서대로 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죠!
그 날 그 날 보고싶은걸로 골라보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샌주니페로는 꼭 시청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너무 아름다운 작품이었습니다
엔딩에 삽입된 heaven is a place on earth 라는 곡도 정말 좋으니 같이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