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출연배우 소개/국적/나이/인스타그램

by 딱딱한복숭아 2020. 10. 22.

지난번에 이어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 나가보려고 합니다

그럼 주인공인 에밀리부터 시작해볼까요?

에밀리 역할을 맡은 배우는 많은 분들이 아실듯한데요

진한 눈썹이 매력적인 배우 릴리 콜린스(Lily Collins)입니다

통통 튀고 상큼하고 정말 에밀리 그 자체였죠ㅎㅎ 

릴리 콜린스는 국내에서도 꽤 인지도가 있는 헐리웃 배우인데요

영국 출신으로 1989년생 한국 나이로 32살입니다

정말 동안이네요....!! 당연히 20대인 줄 알았어요ㅎㅎ

릴리 콜린스가 출연한 작품 중엔 러브 로지, 백설공주, 옥자 등 과 같이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작품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이름만 들었을 땐 낯설더라도 얼굴을 보면 저 배우 어디서 본 것 같은데? 하고 익숙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예전에는 릴리 콜린스 하면 백설공주가 가장 먼저 떠올랐는데 이제는 에밀리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ㅎㅎ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lilyjcollins/

Instagram의 Lily Collins(@lilyjcollins)님 프로필 • 게시물 3,514개

팔로워 20.9백만명, 팔로잉 414명, 게시물 3,514개 - Lily Collins(@lilyjcollins)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가브리엘 역할의 루카스 브라보(Lucas Bravo)입니다

아 정말 너무 잘생기지 않았나요....

극 중 가브리엘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을 보고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아미 해머인줄 알았어요

느낌이 굉장히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저 말고도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려나요ㅎㅎ 

루카스 브라보는 프랑스 출신이고 1988년 생으로 한국 나이 33살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가장 대표작이고 그 전에는 주로 모델 활동을 했던 것 같습니다 샤넬 광고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해요

또 식당에서 셰프로 일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극 중 에밀리에게 오믈렛을 만들어주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을 촬영할 때 본인이 직접 오믈렛을 만들었다고 해요ㅎㅎ 

루카스 브라보는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공개 이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듯한데요

이제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의 작품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ㅎㅎ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lucasnbravo/

L U C A S 🪐 B R A V O(@lucasnbrav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백만명, 팔로잉 179명, 게시물 57개 - L U C A S 🪐 B R A V O(@lucasnbrav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민디 역할의 애슐리 박(Ashley Park)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국계 배우에요ㅎㅎ

처음 등장하는 장면을 보자마자 혹시 한국계 배우인가 싶었는데 맞았네요

외국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배우분들을 보면 괜히 더 호감이 가고 더 잘됐음 싶고 그럽니다

극 중에서는 애슐리의 고민상담을 해주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돈 많은 중국인 유학생으로 나옵니다

1991년 생으로 30세이고 한국계 미국인이에요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이 여러 번 나오는데 정말 정말 잘 부릅니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다고 해요 어쩐지 노래실력이 남다르더라구요ㅎㅎ!

시즌1 마지막화에서 민디가 에밀리네 집에 잠시 얹혀 살게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다음 시즌의 초반부에는 아마 에밀리와 민디의 우당탕탕 험난한 동거생활이 예상됩니다...ㅎㅎ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ashleyparklady/

Instagram의 •• Ashley Park ••(@ashleyparklady)님 프로필 • 게시물 584개

팔로워 429.5천명, 팔로잉 987명, 게시물 584개 - •• Ashley Park ••(@ashleyparklady)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카미유 역할의 카미유 라자트(Camille Razat)입니다

극 중 이름과 실제 이름 모두 카미유에요ㅎㅎ

프랑스 출신 모델 겸 배우로 1994년생 27살입니다

카미유 라자트도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대표작이고 그 전에는 주로 모델 활동을 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미유의 목소리가 너무 매력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생글생글 웃는 모습이 많이 나와서 따뜻한 느낌이 강했는데 모델로 활동한 사진들을 보니 굉장히 시크해보여서 낯설더라구요ㅎㅎ 역시 모델은 모델인가 봅니다

카미유와 에밀리 그리고 가브리엘의 관계도 시즌2의 중요 포인트 중 하나인데 정말 어떻게 되려나 싶습니다...

카미유는 상처 받지 않고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ㅜㅜ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camillerazat/

Camille Razat(@camillerazat)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팔로워 401.4천명, 팔로잉 1,440명, 게시물 282개 - Camille Razat(@camillerazat)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실비 역할의 필립핀 르로이-뷔리우(Philippine Leroy-Beaulieu)

프랑스 국적으로 1963년생 58세입니다 

프랑스 배우라 주로 프랑스 영화에 많이 출연했네요ㅎㅎ

스타일은 많이 다르지만 저는 영화 비포 시리즈의 줄리 델피가 생각나더라구요? 저만 그런걸까요ㅎㅎ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서 실비 캐릭터는 시크하고 조금은 못된면도 있지만 그래도 너무 우아하고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저도 저렇게 우아하고 세련되게 나이 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드라마 후반부로 갈 수록 실비와 에밀리가 가까워질듯 말듯한 느낌이 보였는데 시즌2에서는 둘의 관계가 개선되려나 모르겠네요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philippineleroybeaulieu/

Philippine Leroy Beaulieu(@philippineleroybeaulie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62.3천명, 팔로잉 603명, 게시물 1,552개 - Philippine Leroy Beaulieu(@philippineleroybeaulie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상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출연 배우들을 알아봤습니다-!

 시즌2도 기대가 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