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빕스 카드혜택 및 할인 받는 법 알려드려요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5.

빕스 카드혜택 및 할인 받는 법 알려드려요

 

빕스 좋아하는 사람 손! (저요!!!!!!!)
빕스 너무 맛있지만 제 돈 주고 가기에는 조금 부담되지 않나요..! 혹시 저만 그런가요...!
너무 사랑하는 빕스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조금 망설여지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한 빕스 할인받는 법을 알려드리려 해요

빕스에서 20프로나 할인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가 출시되었는데요
4만 원 이상만 결제하면 20프로나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0만 원 결제 시 2만 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네요 세상에나
다만 회당 할인 한도는 4만 원으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더라도 할인은 4만 원까지만 가능하답니다
아쉬운 점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과 해당 카드가 39000원의 연회비가 있다는 점이에요-!
또한 월 1회씩 연 4회만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러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혜택을 받을 또 다른 방법이 있으니까요-!

바로바로 일요일에 방문 시 현대카드 M포인트로 50프로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건데요
묵혀둔 M포인트 있으신 분들 다가오는 일요일에 어서 빕스로 달려가세요-!
골드 프리미어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3인 가격이 10만 원도 되지 않는다니 너무 혜자스럽지 않나요
스테이크 하나만 먹어도 거의 10만 원인데 말이죠ㅎㅎ

나라를 위해 청춘을 바치는 국군장병 여러분들에게도 혜택이 있습니다
암요 암요 당연히 있어야지요!
본인이 군인이다! 하시는 분들 얼른 군인 할인 대상자 인증받고 빕스에서 할인받자고요ㅎㅎ
혹은 가족이나 지인 중 군인이 있다면 얼른 꼬셔서 데려가 봅시다
최대 25프로까지 할인이 가능하니까요!
챙길 수 있는 혜택은 다 챙겨야죠ㅎㅎㅎㅎ
오늘도 현명하고 알뜰한 소비를 위해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_^

사진출처: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