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마켓컬리 추천제품/후기 - 치즈,하몽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28.

마켓컬리 추천제품/후기 - 치즈, 하몽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 및 후기를 들고왔어요ㅎㅎ
저는 마켓컬리에서 주로 와인 안주을 삽니다
오늘 추천드릴 제품들도 와인 안주들로 치즈와 하몽이에요

1. 프리마돈나 머추어 치즈
치즈 입문자분들에게 잘 맞을것 같은 치즈에요
치즈를 이것저것 먹어보고는 싶은데 너무 꼬리꼬리한 치즈는 못먹겠다면 프리마돈나 머추어를 추천드려요-!
살짝 달큰하면서 감칠맛이 난답니다
꿀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고 과일, 하몽과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컬리에 파는 사토리 치즈도 먹어봤는데 저는 프리마돈나 마추어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저도 너무 꼬리꼬리하고 맛이 강한 치즈는 못먹는 치즈 입문자랍니다

2. 니코 하몽 - 세라노 슬라이스
원래는 이베리코 베요타등급의 하몽을 사고싶었으나 너무 비싸서 세라노 하몽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돼지 잡내가 날까봐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걱정했는데요
후기에 맛있다는 평이 반 냄새가 난다는 평이 반이었던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결과 냄새에 많이 예민하신분들이 아니라면 무리없이 잘 드실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예민한편이 아니라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 엄마는 조금 예민하신편이라 잘 못드시더라구요ㅜㅜ
혹시라도 시켰는데 입맛에 안맞으신다면 달달한 과일과 함께 먹는걸 추천드려요
하몽은 보통 멜론과 함께 많이들 먹잖아요
멜론이 아니더라도 부드럽고 달달한 과일이면 다 잘 어울릴것 같아요
저는 딸기와 함께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재구매 의향 100프로에요
세라노 하몽을 먹어보고 그 다음 구매때는 큰맘먹고 이베리코 베요타 하몽을 사먹었어요
비싼만큼 맛있긴 한데 그렇게 엄청 큰 차이는 모르겠더라구요
세라노 하몽도 제 입에는 잘 맞았기 때문에 다음번에는 저렴하고 맛있는 세라노 하몽으로 다시 구매하려구요ㅎㅎ

 딸기, 프리마돈나 머추어 치즈, 하몽을 한 입에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3. 일드프랑스 미니 브리
이 제품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치즈에요
한 통에 엄지 손가락정도 크기로 5통이 들어있답니다
브리치즈나 까망베르 치즈 같은 연성치즈는 남았을때 어떻게 보관해야할지가 고민이었는데 미니브리는 딱 한번에 먹을만큼씩 통에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브리 치즈는 특유의 끝 맛? 약간 쌉싸름한 맛이랄까요..? 그것 때문에 잘 못먹는데 이 제품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쓴맛이 거의 없고 굉장히 크리미하고 맛있습니다
크림치즈처럼 빵에 발라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이 제품도 역시나 꿀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ㅎㅎ
치즈와 꿀의 조합은 언제나 최고죠-!

일드프랑스 미니 브리는 정말 정말 호불호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이상 마켓컬리 추천제품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