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넷플릭스

넷플릭스 예능 추천 - 투게더(Twogether) 이승기&류이호의 팬을 찾아 떠나는 여행 예능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1.

 

 넷플릭스 예능 추천 - 투게더(Twogether) 이승기&류이호의 팬을 찾아 떠나는 여행 예능

 

Netflix Original Series Twogether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6/26일 공개된 넷플릭스의 따끈따끈한 신작 투게더
이승기&류이호 조합이라니 포스터부터 너무 훈훈하네요 *_*
둘의 외모도 참 닮지 않았나요
아무 생각 없이 가볍게 보기 좋은 예능이라 저는 밥 먹으면서 한 편씩 보고 있는데 ㅎㅎㅎㅎ
저도 모르게 자꾸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더라구요 하핫

 팬이 추천해주는 장소를 따라 여행을 하고 각 장소마다 게임을 통해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 그 힌트를 모아서 팬의 집에 찾아가는 내용이에요
인도네시아, 태국, 네팔 등 아시아 여러 나라의 여러 도시들을 여행한답니다
아시아에 예쁜 곳이 참 많더라구요
여행욕구가 뿜뿜했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투게더를 보며 대리만족할 수밖에 없네요ㅠㅠ흑흑

 프로그램 초반엔 친하지 않아 어색한 모습이 조금 보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친해지고 편해지는 게 눈에 보여서 둘의 케미가 점점 살아나요!
예능 만렙 이승기와 예능 초짜 류이호가 만나 점점 이승기 씨에게 물들어가는 류이호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하면서 뻔뻔하게 훼이크와 사기? 도 치고 말이죠ㅎㅎ

 도시당 일정은 1박씩으로 다음날이 되면 비행기를 타고 바로 다음 도시로 떠나는데요
정말 극한의 일정인 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중간에 일주일 정도 각자 나라로 돌아가긴 하지만
그래도 촬영하면서 무지 피곤했겠다 싶더라구요

 여행지에서의 게임을 통해 얻은 힌트로 이렇게 팬의
집에 직접 찾아간답니다
여기 나온 팬분들 너무 행복해 보여서 보는 저까지 마음이 따수워지는거 있죠
스타가 나를 보러 집에 찾아오다니 정말 감동일 것 같아요 ><

사진출처: 넷플릭스 공식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