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헤어팩 추천,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 - 너무 좋아요 인생 헤어팩!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11.

헤어팩 추천,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 - 너무 좋아요 인생 헤어팩!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너무 너무 잘 사용중인 헤어 트리트먼트/에센스 제품을 추천드리려고해요-!
제이숲의 아쿠아마린 워터팩입니다
저는 머릿결이 항상 상해있기때문에 트리트먼트나 헤어팩은 정말 필수인데요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은 지금까지 사용했던것중에 가장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한통을 다 써가는 시점에서 작성하는 후기입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하도 눌러써서 쪼글쪼글해진거 보이시나요..?
제이숲 워터팩은 우선 샴푸를 한 뒤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되서 정말 간편해요
젖은머리에 타월 드라이만하고 바로 발라주면 됩니다
트리트먼트를 따로 안해줘도 되니까 자연스레 씻는시간이 단축되서 좋았어요-!

한 통의 용량은 200ml이구요
목 중간까지 오는 단발머리 기준으로 손가락 한마디 정도만 발라줘도 충분합니다
보통 헤어팩 제품 사용하면 팍팍 쓰게 되서 200ml 한통은 정말 금방 다 쓰잖아요
워터팩은 한번 바를때 많은 양이 필요한게 아니다보니 저는 엄마랑 같이 사용하는데도 한 통으로 3-4달째 쓰는중이에요ㅎㅎ

그리고 머리에 바른 뒤 헹구지 않아도 되서 영양분이 그대로 다 흡수되는 느낌이에요
사용하고나면 머리가 정말 부들부들해지는게 확 느껴져요 정말!!
처음 사용할때는 어떻게 린스나 트리트먼트 없이 머리를 감나 하고 걱정했는데 이 제품 사용하고 난 뒤부터는 샴푸만 하는데도 머리가 전혀 뻑뻑하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향기도 좋답니다 하루종일 머리에서 좋은냄새가 나요ㅎㅎ
한가지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이 바르면 머리가 안마른다는거에요
많이 바르면 더 좋겠지싶어서 한번 욕심을 부려봤는데..
정말 정말 안마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말려도 머리가 축축한 느낌이었어요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다녀온 여행에도 제이숲 워터팩을 챙겨가서 다 같이 사용했어요
ㅋㅋㅋㅋㅋㅋ여행이 끝나고 집에 돌아왔는데 다들 헤어팩 이름 뭐냐고 물어보더라구요ㅎㅎ
그정도로 정말 좋답니다 저도 처음 사용했을때 완전 신세계였어요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