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프리미엄 반반(빅사이즈) - 허니 크런치 스테이크/베이컨 포테이토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8.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프리미엄 반반(빅사이즈) - 허니 크런치 스테이크/베이컨 포테이토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저희집은 라지사이즈 피자 한 판을 시키면 모자란답니다...
마침 먹어보고 싶던 유로코 피자에 패밀리 사이즈가 있더라구요!
패밀리 사이즈는 마트 피자 크기에요ㅎㅎ

이렇게 보면 사이즈가 가늠이 되실라나요?!
위에 올려져있는 박스는 사이드 메뉴인 치즈 오븐 파스타입니다
저는 프리미엄 반반을 시켰구요
이번에 새로나온 허니 크런치 스테이크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골랐답니다
평소에 감자 튀김이 올려져 있는 피자가 너무 먹어보고싶었어요ㅎㅎ
피자위에 감자튀김이라니 비주얼 깡패잖아요-!

패밀리사이즈 피자는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12조각으로 잘려있었어요
안그래도 큰 피자라 조각이 너무 크면 부담스러운데 적당한 크기로 잘려있어 좋았습니다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먼저 먹어봤습니다
와 정말 감자튀김이 가득 가득 올라가있어요
토핑이 이렇게 많이 올려져있는 피자는 처음 봤습니다ㅎㅎ
덕분에 한조각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이었어요ㅎㅎ
피자에서 감자튀김의 존재감이 너무 너무 컸어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
맛의 80프로 정도를 감자튀김이 차지했습니다
여기에 치즈를 추가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은 허니 크런치 스테이크 피자에요
피자 한 조각당 스테이크가 한덩어리씩 올라가있는데 그냥 불고기 피자에 올라가있는 불고기 맛이었어요
맛있었는데 딱히 특별한점은 없는 피자였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저는 피자 끝부분이 너무 맛있었어요
소보로가 올라가서 달달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저는 둘중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가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로 받은 베이컨 크림 파스타입니다
사실 별로 기대를 안했어요 밍밍한맛을 예상했는데 웬걸 크림이 꾸덕하니 되게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시킨 피자였는데 피자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다음엔 유로코 피자에서 고구마 피자를 시켜봐야겠어요
사실 제 최애는 고구마/단호박 피자거든요 하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