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부산 디저트 맛집/카페 컵넛 도너츠 추천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7.

백화점 지하를 구경하던 중 제 눈을 사로잡은 도너츠..!
부산에 있는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나온것이었어요
카페이름은 컵넛입니다
가격은 3800원과 4500원으로 가장 기본인 시나몬 도넛을 제외하고는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이
디저트 러버인 저 또한 이곳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말차도넛과 로투스도넛을 사왔어요
참고로 크기는 굉장히 큰편이에요
베이글만한 크기랍니다

후후
이렇게 예쁜 박스에 하나씩 포장해주셨어요
3개부터는 커다란 박스에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드디어 먹어볼차례!
집오는데 얼른 먹고싶어 죽는줄 알았잖아욧..!!

우선 말차도넛부터 먹어볼까요
일단 도너츠 빵 자체부터 푹신푹신하니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요
윗부분에 말차 초코 코팅이 되어있고 그 위에는 녹차 빵가루 같은게 뿌려져있어요
안쪽에는 보시다시피 말차 크림입니다ㅎㅎ
하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은 말차맛이 강한 편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부드러운맛의 말차 크림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진한 말차의 맛을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두번째는 로투스 도넛입니다 꺅
로투스 도넛이 정말 비주얼 깡패인것 같아요...
말차 도넛과 같이 위쪽에는 로투스 초코 코딩이 되어있고 그 위에 로투스 과자 부스러기가 뿌려져 있어요
안쪽에는 로투스 크림입니다
와...정말 맛있었어요....진짜....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도넛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정말로
로투스맛 디저트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별로 기대를 하지는 않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울산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가 열렸을 때 방문했구요
가게는 부산과 경주에 있다고 합니다
ㅎㅎ부산이나 경주에 가게된다면 컵넛 먹으러 꼭 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