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맥도날드 바나나 소프트콘 맛/가격/칼로리

by 딱딱한복숭아 2020. 8. 4.

맥도날드의 바나나콘 !
드디어 먹어봤습니다ㅎㅎ
색이 노랑노랑하니 너무 예뻐요
예전에 중국에서 저런 색의 슈크림맛 소프트콘을 먹어본적이 있는데 한국에도 출시가 됬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것도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는!

가격은 700원이구요 칼로리는 149칼로리에요
맛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바나나우유 맛이에요
빙그레 단지 바나나우유맛이요!
저는 바나나우유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도 있던데 다음번에 먹어봐야겠어요
그것도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ㅎㅎ
그나저나 맥도날드 소프트콘이 원래 저렇게 작았었나요...?
예전엔 꽤 컸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 눈에 띄게 작아졌더라구요ㅜㅜ
아이스크림 부분은 마음만 먹으면 한입 컷도 가능할것 같았어요..ㅎㅎ
차라리 가격을 조금 올리고 사이즈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흑흑..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이상 맥도날드 바나나콘 후기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먹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