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배스킨 라빈스 민트초코 배달이팩, 쫀떡궁합,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 / 민초단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31.

배스킨 라빈스 민트초코 배달이팩, 쫀떡궁합,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 / 민초단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배달의 민족을 뒤져보다가
배스킨라빈스의 민트초코 배달이팩을 발견했어요
배달의 민족과 배스킨 라빈스에서 민초단을 위해 만들어 주셨군요..! 감동감동
!!!!!사랑해요 민트초코!!!!!

민트초코 배달이팩은 파인트 2통을 주는건데요
민트초코만 들어있는 파인트 하나와 3가지 맛을 선택한 파인트 하나 그리고 배달의 민족 피규어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는 민트초코를 사랑하는 민초단이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없이 바로 주문했어요!!
민트초코말고 다른 파인트는 초코나무 숲, 쫀떡궁합,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로 선택했습니다
배달이 도착했는데 드라이 아이스를 넉넉히 넣어주셔서 하나도 녹지 않았아요
아이스크림은 처음 배달시켜봤는데 만족이었습니다

크 한 통 꽉 채운 민트초코...너무 좋아요...!!!
다른맛들은 위에서도 말했다 싶이 초코나무 숲, 쫀떡궁합,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입니다

초코나무숲은 제가 민트초코와 함께 항상 빠지지 않고 주문하는 맛이에요
초코나무숲의 녹차 부분은 배라의 그린티 아이스크림과는 맛이 조금 다른데요
조금 더 비릿한 녹차맛이 난달까요?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초코+녹차는 역시 옳아요
안에 쿠키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좋답니다

쫀떡궁합은 올해 출시된 메뉴죠
흑임자맛과 인절미맛의 아이스크림이애요
중간중간 떡이 진득한 시럽형태로 들어가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 빙수떡이 들어가있으면 아이스크림 사이에서 식감이 너무 거슬렸을것 같은데 녹은 떡 같은 느낌이라 이질감없이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흑임자나 인절미같은 고소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하실것같아요
정말 정말 고소해요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는 딱히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닌것 같아요
살짝 상큼하긴 한데 샤베트같은 상큼함은 아니고 크림 느낌의 상큼함이에요
그냥 크리미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은 있었는데 다음에 또 시킬지는 잘 모르겠어요

같이 온 캡슐을 열어보면 배달이 피규어가 나옵니다
저 친구의 이름은 냥이 배달이라네요
ㅎㅎㅎ별로 쓸모는 없지만 나름 귀여워요
이상 배스킨 라빈스의 민트초코 배달이팩 리뷰였습니다
민트초코 만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