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추천

라이언 에어팟 케이스 추천 (카카오 프렌즈 제주 에디션 한라봉 라이언)

by 딱딱한복숭아 2020. 7. 29.

라이언 에어팟 케이스 추천 (카카오 프렌즈 제주 에디션 한라봉 라이언)


후후 여러분 제가 얼마전에 제주도를 다녀왔잖아요-!
과즐 말고는 별다른 기념품 살 생각이 없었는데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이 아이를 보고는 데려올 수 밖에 없었어요...!
바로바로 한라봉 라이언 에어팟 케이스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저 동그랗고 귀여운 한라봉 모양에 쨍한 오렌지 색까지...퍼풱...
그리고 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은 제주도에서만 구매하실수 있답니다
사고싶은 제품이 있으시다면 제주도 가셨을때 꼭 매장에 들려주셔야해요ㅎㅎ (제주공항 면세점에도 매장이 있어요!)

저는 원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어피치를 가장 좋아하는데 제주 에디션 에어팟 케이스는 라이언이 훨씬 귀엽더라구요
참고로 어피치는 흑돼지 모양이에요!
가격은 면세점 기준 15300원 이었습니다
정말 다른것도 다 사고싶었지만 꾹 참고 에어팟 케이스 하나만 사왔어요
참 한라봉 라이언 키링도 있습니다
두개을 다 사려하니 3만원이 넘길래 저는 케이스만 샀어요
같이 착용하면 너무 예쁠것 같지만 두개 다 사기에는 너무 비쌌어요ㅠㅠ

자 이제 상세리뷰를 해볼까요?

한라봉 라이언은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모양이 눌리지 않도록 틀에 고정이 되어있어요
역시 카카오 ㅎㅎ 센스있네요

케이스 뚜껑이랑 몸통부분이 아예 분리가 되있어서 처음엔 살짝 아쉬웠는데 사용해보니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지금은 오히려 분리되있는게 더 좋은것 같아요ㅎㅎ

짠 착용해 보았습니다
너무너무 귀엽죠-!
크기는 손바닥만해요 ㅎㅎ 귀여움과 맞바꾼 불편함이랄까요
큼지막해서 가방에 손 넣어 휘적거리면 잘 잡히긴 하겠군요 하핫
실리콘 재질이라 먼지도 많이 붙겠지만 뭐 감수해야죠..!
저는 오로지 귀여움 하나만 보고 샀기 때문에 만족입니다
너무 너무 귀여워요
참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같이 동봉되어있어요
저는 보지 못하고 버릴뻔했답니다
포장용기안에 웬 종이가 있길래 뭐지 하고 꺼내봤더니 철가루 방지 스티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고 구매하시면 안에 꼭 살펴보시고 철가루 스티커도 꼭 꼭 챙기세요-!
이상 너무 귀여운 한라봉 라이언 후기였습니다 ^^



댓글